HL그룹, '나를 믿다' 광고 캠페인…포털 랭킹 상위권 기록

by공지유 기자
2024.07.17 09:01:40

광고 전문 포털사이트 'TVCF' 1~4위
K-POP 스퀘어, CGV 상영관서 송출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HL그룹이 지난 5일 런칭한 광고가 국내 최대 광고 전문 인터넷 포털사이트 ‘TVCF’ 랭킹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HL그룹 광고 런칭편 스틸컷.(사진=HL그룹)
영상은 총 네 편으로, 7월 2주차 TVCF 랭킹에서 각각의 영상이 1위에서 4위까지 순위 안에 들었다.

HL그룹은 해당 영상에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 ‘에이첼’을 중심으로 가상과 실상의 증명보다 믿음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지난 12일부터 삼성동 K-POP 스퀘어, 15일에는 전국 253개 CGV 상영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에이첼이 말하는 ‘나를 믿다’의 ‘나’는 나와 너 우리 모두를 뜻한다. 구체적 내용은 HL그룹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에 동시 오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