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신축년 흰소띠 해’ 캠핑 머그잔 출시

by전재욱 기자
2020.12.09 09:07:57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롯데GRS의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내년 ‘신축년 흰소띠’ 해를 기념하고자 캠핑용 머그 MD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제품은 코로나 19로 국내 캠핑 여행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춘 트렌드를 반영하고, 2021년 흰소띠 캐릭터를 프린팅해 신축년의 의미를 담았다.

엔제리너스 싱글 오리진 드립백 2종도 함께 연말 연초 선물 세트로 구성해 함께 즐길 수 있다. 싱글 오리진 드립백은 컵의 양쪽에 클립을 걸어 온수로 간편하게 커피를 직접 추출해 즐길 수 있다. 선물 세트 구성에는 탄자니아 킬리만자로AA와 코스타리카 따라주 SHB 드립백으로 구성했다.



탄자니아 킬리만자AA는 견과류와 카카오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적당한 바디감의 균형잡힌 밸런스가 특징이다. 코스타리까 따라주 SHB는 달콤한 과일향 속에 다채로운 산미감과 음용 후 상쾌한 후미를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신축년 흰소띠 MD 선물 세트 구성과 함께 국내 백화점에서 판매 하고 있는 쿠키 브랜드 ‘그래인스 쿠키’제품을 선물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2021 신축년 흰소띠의 해와 함께 국내 캠핑 여행 트렌드에 맞춘 캠핑 머그 MD로 새로운 출발의 새해를 응원하고자 MD용품과 선물 세트를 출시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