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아이가르텐, 2024년 신입생 모집 입학 설명회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3.09.22 10:10:21

전국 17개 캠퍼스에서 9월부터 12월까지 실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융합 사고력 기업 크레버스(CREVERSE)의 자사 유아 브랜드 아이가르텐(iGARTEN)은 2024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아이가르텐)
5세부터 시작하는 아이가르텐은 영어 학습을 통해 문해력(인지, Cognition), 상상력(융합, Convergence), 서사력(소통, Communication)을 키우는 것을 목표 삼아 영어·수리·컴퓨팅·금융 문해력과 프로젝트 중심의 융합 커리큘럼을 운영하여 영어 몰입교육을 추구한다.

‘인지’ 측면에서 아이가르텐은 21세기에 적합한 다채로운 주제로 유아기 계발에 필요한 영어·수리·컴퓨팅·금융의 기초 문해력을 향상시키며, ‘융합’ 영역은 자유로운 상상력을 통해 문제 발견과 창의적 해결을 이뤄낸다. 특히 i-Play와 ViP같은 프로그램을 적용한 가상학습과 미디어 리터러시를 기르는 창작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촉발시키고, 학습한 내용을 기반으로 융합적 사고를 발휘해 문제 해결력을 키운다.

마지막으로 리더십에서 중요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자신이 발견한 의미를 사회와 연결하는 서사력을 개발한다. 학습과 일상을 연계한 스토리텔링 수업 CK Time을 통해 자아 인식과 의사 결정 등의 핵심 사회지능 역량을 키워내며, CK Club에서 핀란드식 자연체험으로 정서를 관리하고 사회성을 완성한다.



이러한 정규 과정 외에도 유아의 흥미와 학습 동기를 자극하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인 Creative Wiring, Logico, Edible English 등을 체험하며 정규 과정에서 습득한 내용을 활용해 학습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방수윤 크레버스 아이가르텐팀장은 “아이가르텐은 유아동기에 반드시 계발해야 할 사고력과 상상력 계발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제와 방법론을 적용해 융합 창의 인재의 발판을 마련한다”며 “현재 부각되는 유아 영어 학습의 한계를 넘어서 개인의 잠재력과 예비 리더에 맞는 교육방식을 고려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학습을 실현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이가르텐은 오는 10월 28일 잠실본원을 비롯하여 전국 17개 캠퍼스에서 9월부터 12월까지 2024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설명회와 입학 상담을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설명회 예약은 가까운 지역 캠퍼스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