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코리아, DVD·CDP·블루투스스피커 통합한 'DW-A300' 출시

by이재길 기자
2020.11.03 09:00:00

DW-A300 (사진=액센코리아)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전자기기 전문기업 액센코리아(대표 서은주)가 DVD플레이어, CD플레이어, 블루투스스피커 등 사운드플레이어의 다양한 기능을 통합한 ‘DW-A300’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전자기기 제품은 DVD플레이어, CD플레이어, MP3플레이어, FM라디오, 블루투스스피커 등 기존 사운드플레이어 제품들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제품이며 블루투스 5.0의 폭넓은 사용거리를 제공한다.

감각적인 LED 디스플레이를 제공해 디지털시계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벽걸이나 스탠드 등 원하는 형태로 제품을 부착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모던한 인테리어 소품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CD플레이어나 DVD플레이어로 재생 시에는 AV연결단자를 통해 TV, 모니터, 오디오앰프 등의 다양한 기기와 연결을 통해 교육용 동화에서 나오는 영어, 동요, 피아노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다.

서은주 액센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제품 DW-A300은 제품의 세세한 기능에도 많은 고민을 했다”며 “기기 전원을 차단해도 라디오메모리와 시계 및 알람설정을 재설정 없이 모두 기억하는 라스트메모리 기능과 DVD·CD디스크 덮개 원터치오픈 기능이 적용됐다. 또 모든 기능은 28버튼의 리모컨 하나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