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오투어 SUPER 여름 여행박람회’ 개최
by박성의 기자
2017.06.30 08:44:57
31일까지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 해외 항공권 등 선봬
| (사진=CJ오쇼핑) |
|
[이데일리 박성의 기자] 자신의 행복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욜로(YOLO)족’, ‘포미(For Me)족’에겐 희소식이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CJ오쇼핑이 CJ몰에서 ‘오투어 SUPER 여름여행 박람회’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동남아시아, 홍콩, 대만 등 대표 휴양지는 물론 미주나 유럽 등지의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 해외 항공권 등을 선보인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CJ월디스, 노랑풍선 등 국내 유명 여행사의 다양한 상품과 특전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저가 항공과 고급 호텔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이번 박람회에는 5성급 유명 호텔에서 머물 수 있는 ‘하나투어 방콕 4박5일 에어텔’(41만3500원~), 화이트 비치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노랑풍선 보라카이 3박4일 에어텔’(48만9000원~), 베트남 다낭의 풀빌라 리조트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CJ월디스 다낭 3박5일 에어텔’(121만원~)’ 등이 준비됐다.
알뜰한 가족 여행을 기획 중인 고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마련됐다. 어린 자녀와 함께 동남아 여행을 고민 중이라면 워터파크 일정과 돌고래쇼 관람, 타이마사지 등이 묶여 있는 ‘노랑풍선 푸켓 3박5일 패키지’를 54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으로 서커스 관람과 특식, 핵심 관광지만으로 구성된 ‘하나투어 북경 3박4일 패키지’는 1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먹방 여행족’이라면 푸드트립 패키지를 주목할 만하다. 대만의 미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하나투어 달콤한 대만 식도락 3박4일 패키지’(69만9000원~), 석양을 배경으로 발리 짐바란 거리에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CJ월디스 발리 3박5일 짐바란 씨푸드 트립’(52만9000원~), 쇼핑과 먹거리, 로맨틱한 풍경을 모두 갖춘 ‘하나투어 북해도 3박4일 자유여행패키지’(79만9000원~) 등을 판매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4개 여행사의 상품을 예약 또는 결제를 완료한 고객들을 위한 특전도 준비됐다. 각 여행사마다 결제 금액별로 여행상품권 최대 3만원(하나투어),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최대 5만원(모두투어), 3만원 상당의 푸드팩과 에코백(CJ월디스), 대만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교통카드(노랑풍선) 등을 증정한다.
박람회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고객 참여 이벤트 등도 제공한다. 오투어 이벤트 페이지 내 ‘퀴즈 맞히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커피 쿠폰’ 1매를 50명에게 증정한다. 오투어 모바일 링크를 지인에게 공유하는 ‘오투어 모바일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당첨된 50명에게는 여행 필수 간식거리를 모은 ‘Trend One 푸드팩’을 준다. 또 결제 당일 오투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적립금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별 최대 7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결제 일자별로 최대 7% 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