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글위글, 공항철도와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운영

by이윤정 기자
2023.07.19 10:23:13

8월 9일까지 팝업스토어, 테마 열차 등 컬래버레이션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은 공항철도와 함께 팝업스토어와 테마 열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위글위글)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MZ 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와 공항철도가 만나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공항철도와 함께하는 위글베어의 휴가’를 테마로 디자인한 △팝업스토어 △직통열차 △스크린도어 등을 선보인다.

공항철도X위글위글 팝업스토어에서는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줄 △위글베어 레디백 △르세라핌X위글위글 양우산 △메쉬 비치백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스토어 내에 위치한 포토 부스에서는 위글위글 캐릭터와 함께 개성 있는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8월 9일까지 인천공항1터미널역에서 운영된다.



(사진=위글위글)
아울러 공항철도 직통열차 전동차 6대 전체 편성을 위글위글 테마 열차로 꾸몄다. 객실 내부 유리창을 위글위글의 컬러풀한 IP로 꾸민 테마 열차는 9월 4일까지 운행되며, 평일 기준 매일 약 52회 편성되어 관광객들과 만난다.

또한 위글위글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항철도 역사와 직통열차 내부에 비치된 위글위글 리플렛과 함께 압구정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 집 도산’을 방문하면 유심 홀더를 증정한다.

위글위글 관계자는 “위글위글은 지난 4월 압구정 도산대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오픈하는 등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라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공항철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위글위글의 즐거운 감성을 전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