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에이스 헤리츠 매장 오픈

by함지현 기자
2022.10.25 09:29:06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 체험 가능
신제품과 베스트셀러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에이스침대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부산·울산·경남지역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침대 경험을 보다 가깝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 약 59㎡(18평) 규모의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로써 에이스침대는 기존 에이스침대 매장과 에이스침대에서 단독 수입하는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매장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총 138㎡(41.9평)의 매장을 조성하게 됐다.

이번에 오픈한 에이스 헤리츠 매장에서 소비자들은 보다 가까운 생활 반경에서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모델인 ‘에이스 헤리츠’ 라인업과 프레임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에이스 헤리츠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최고급 뉴질랜드산 100% ‘메리노 울’, 수면 시 발생하는 습기를 빨아들이고 낮에 방출함으로써 천연 에어컨을 틀어 놓은 듯 쾌적한 ‘말털’, 여름은 시원하게 겨울은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화솜’ 등을 사용했다. 또한 에이스침대가 16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해 몸 전체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에서 에이스 헤리츠 외에도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인 ‘루체 III (LUCE-III)’, ‘ERBA’, ‘LENE’ 등을 비롯해 최고급 라인 ‘로얄 에이스 400 (ROYAL ACE 400)’, ‘에이스 벨라 Ⅲ(ACE BELLA-Ⅲ)’ 등 다양한 제품군을 비교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에이스침대가 단독 수입 및 유통하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가 전시돼 있어 고객들이 최고급 리클라이너를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베개 속통, 디퓨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풍성한 웨딩 프로모션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자리잡은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에서 최상위 매트리스 모델 ‘에이스 헤리츠’ 제품을 경험해보고,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