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싹쓰리 할인전'…최대 75% 할인
by김호준 기자
2020.07.20 08:55:05
| 삼광글라스 여름 맞이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 (사진=삼광글라스) |
|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생활유리제조기업 삼광글라스는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일주일간 ‘싹쓰리 할인전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위크 행사는 글라스락 유리용기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올 상반기 인기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기획전은 요일별로 각기 다른 테마를 적용해 7일간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먼저 냉동밥 전용 용기 ‘글라스락 쿠킹볼 6조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상반기 판매 1위 쿡웨어 ‘글라스락 델리스 프라이팬&웍 IH’를 9900원에 판매한다.
육아에 힘든 주부들을 위해 ‘국민 이유식기’로 호응을 얻고 있는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와 이유식 쿡웨어, 조리 기구를 하나로 구성한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스타터 세트’도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간편한 식사 준비와 위생적인 식재료, 음식 보관을 위한 인기 제품 모음전도 진행한다. 냉면, 비빔면 등을 담아 즐길 수 있는 ‘글라스락 비빔면용기 8조’와 여름 제철음식 수박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글라스락 수박 깍둑 보관용기 2조’도 새롭게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공개하며, 이미지 클릭 시 요일별 테마에 맞는 제품을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스토어찜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삼광글라스는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26일까지 브랜드위크 내 ‘보에나 드 모네 티타임 세트 체험단 모집’ 공지를 확인하고 체험단 신청 설문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임광빈 삼광글라스 생활용품사업본부 상무는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번 브랜드위크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