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입대하자마자 제대?‥'갤스2 LTE' CF 인기몰이

by안승찬 기자
2011.09.30 11:10:24

갤스2 LTE '군대편' 방송광고, 인기 CF 1위



[이데일리 안승찬 기자] 삼성전자의 '갤럭시S2 LTE' 광고 세 편이 방송을 타자마자 화제다.

갤럭시S2 LTE의 속도를 부각시키기위해 "이것은 마치 입대를 하자마자 제대를 하는 그런 속도"(군대편) 같은 재치있는 카피를 사용한 점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았다.

특히 '군대편'은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갓 입대한 신병과 제대를 앞둔 말년 병장을 유머러스하게 연기해 단숨에 인기 CF 1위(광고전문사이트 'TVCF' 집계)에 올랐다.



'월요일 출근 하자마자 금요일 퇴근하는 그런 속도'란 카피의 직장인편과 '고3이 되자마자 대학생이 되는 그런 속도"라는 내용의 대학생편도 각각 2위, 5위를 기록하며 공감대를 얻었다.

삼성전자(005930) 관계자는 "기존 3G폰에 비해 최대 5배 빠르다는 제품 컨셉을 보여주기 위해 '갤럭시S2 LTE'로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으로 풀어내려 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내달 23일까지 '갤럭시S2 LTE' 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s2-lte)에서 '이것은 마치 OOO한 그런 속도'의 빈칸을 채우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2 LTE'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