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양효석 기자
2008.01.15 10:53:16
온라인 이벤트에 310만명 참가
[이데일리 양효석기자] 올해부터 경차로 편입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기아차(000270) 뉴모닝이 네티즌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달 1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뉴모닝의 경차편입 홍보를 위해 GS-이숍 홈페이지(www.gseshop.co.kr)에서 실시한 '모닝 페스티벌' 이벤트에 310만6513명이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뉴모닝 2대를 비롯 게임기, 내비게이션, 미니 가습기, 주유권, 극장 티켓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