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중개법인, 부동산 정보 제공 위한 '바른' 홈페이지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2.04.19 09:50:0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른중개법인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바른(BAREUN)’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른 홈페이지에서는 부동산 법률정보, 부동산 용어 설명, 부동산 관련 뉴스 및 부동산 세무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Q&A란을 통해 부동산 법률, 세무, 정보 등 부동산과 관련된 질문을 올리면 국세청, 국토부, 법무부 등 관련 정부기관에 질의 후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중개는 물론 중개수수료 확인과 사회취약계층 무료중개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현재 부동산 중개 플랫폼을 개발 중이며 추후 상가, 사무실, 오피스텔, 아파트 등 다양한 매물을 중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어려운 부동산용어들에 대한 설명은 물론 ‘오늘의 청약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자료실을 통해 각종 서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취득세, 임대소득세 등의 세금 계산도 가능하다.
바른중개법인 관계자는 “부동산 중개업은 많은 사업 분야와 필수적으로 맞닿아 있는 만큼 바른푸드를 통해 얻은 노하우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의 발판이 되고 있다”며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온라인을 통해서도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른중개법인은 여의도 내 5개 지점을 중심으로 더 다양한 네트워크 기반을 통해 구축한 매물, 정보 등의 인프라를 통해 상가, 사무실 등을 아우르는 전문적인 중개업무를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