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제약, 히알루론산 필러 '아말리안 메조 칵테일' 출시

by강경훈 기자
2017.12.13 09:25:35

최고등급 '안과용' 히알루론산 비롯
센텔라추출물 함유해 흉터치료 효과
獨 필러 전문사 'S&V' 인수해 시너지

대화제약 히알루론산 필러 ‘아말리안 메조 칵테일’.(사진=대화제약 제공)
[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대화제약(067080)은 피부미용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 필러 ‘아말리안 메조 칵테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말리안 메조 칵테일은 대화제약이 올해 6월 인수한 독일 필러전문업체 S&V테크놀로지스가 주력하는 제품이다. 대화제약은 에스테틱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아말리안 메조 칵테일을 국내에 도입, 판매키로 했다.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 센텔라추출물, 녹차추출물, 아미노산, 마그네슘, 망간 등 미네랄이 들어 있어 소염과 항산화작용뿐 아니라 항염, 색소침착 개선 등 효과가 있다. 센텔라추출물은 상처가 아무는 과정에서 정상피부와 비슷한 콜라겐을 합성, 새살을 빠르게 재생시키고 상처 치료 후 흉터가 남지 않도록 돕는다. 미세한 바늘침에 의해 발생한 상처를 비롯해 여드름, 외상흉터 치료를 위한 시술 후에 쓰면 빨리 아물 수 있다.

히알루론산은 안과에 쓰이는 최고등급 원료를 적용, 내독소 함유량이 낮아 민감한 피부에 안전하게 쓸 수 있다. 대화제약은 2㎖와 5㎖ 등 두 가지 용량 제품을 판매한다. 한편 대화제약은 S&V의 ‘아말리안’ 필러 제품을 2014년부터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S&V 필러 제품과 관련, 원료 생산은 자회사인 리독스바이오, 국내 판매는 대화제약이 맡고 있다.또 S&V는 유럽 등 해외시장 개척을 맡는 등 역할분담 체제를 갖췄다. 대화제약 관계자는 “아말리안 메조 칵테일 출시로 에스테틱 분야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