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 TTVV와 손잡고 크리에이터 연말 파티서 전격 론칭

by이윤정 기자
2024.12.20 09:41:1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MCN 기업 트레져헌터가 K-뷰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가성비 뷰티 브랜드 ‘TTVV(티티브이브이)’와 손잡고 글로벌 K-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트레져헌터는 TTVV의 혁신적인 제품과 자사의 마케팅 전문성을 결합해 국내 시장은 물론 베트남을 시작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론칭은 TH의 연말 행사인 ‘Merry THx-mas’에서 처음 공개되며, TTVV는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및 글로벌 주요 시장을 겨냥해 가성비와 한국 뷰티의 혁신적 품질을 결합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TTVV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초저가의 뷰티 제품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의 최첨단 피부과학과 혁신적인 성분 조합을 통해 화장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TTVV는 6종 패키지 최저가를 기반으로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갖춘 라인업을 선보이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TTVV는 한국의 혁신적인 뷰티 기술과 소비자 니즈를 완벽히 조화시킨 브랜드”라며 “이번 론칭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주업 TTVV 대표는 “이번 론칭 행사는 TTVV의 뷰티 시장 진출에 있어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건강하고 활기찬 피부로 웃음을 되찾자’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하고 판매 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내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산업을 이끄는 1세대 MCN 기업 트레져헌터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커뮤니티, 마케팅, 세일즈형 플랫폼을 운영하며 다년간의 노하우를 쌓아왔다. 이를 통해 TTVV는 단순한 브랜드를 넘어 트레져헌터의 MCN 생태계와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와의 혁신적인 파트너십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성과를 만들어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