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재웅 기자
2010.11.23 10:45:54
엑센트 계약고객 220명 초청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현대차가 젊은층을 대상으로 감성마케팅에 나섰다.
현대차(005380)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연에 엑센트 계약고객을 초청하는 '엑센트 브랜드 데이'를 다음 달 4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2006년 초연 이래 1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젊은 세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 12월 4일 공연에 11월 엑센트 계약고객 총 110쌍(220명, 1인 2매)을 초청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1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댓글 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현대차 공식 트위터 (http://www.twitter.com/about_hyundai) 및 블로그 (http://blog.hyundai.com) 상에 엑센트만의 장점 등 개성 넘치는 댓글을 달아준 10쌍(20명)의 고객을 선정, 공연에 함께 초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