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포켓몬 PB 과자 6종 출시

by남궁민관 기자
2022.09.08 10:02:09

인기 포켓몬 패키지에 활용해 리뉴얼·신상품 출시
스낵 5종과 젤리 등 다양한 구성…포켓몬 서클칩 동봉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자사 브랜드 ‘세븐셀렉트’를 통해 차별화 PB(자체브랜드) 상품 ‘포켓몬 스낵’과 ‘포켓몬 젤리’를 대거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리뉴얼 또는 새롭게 선보인 포켓몬 스낵 및 포켓몬 젤리.(사진=세븐일레븐)


이번 상품은 포켓몬 중에서도 인기 캐릭터인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푸린을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해 기존 베스트 상품을 리뉴얼해 선보인 것이다.

먼저 포켓몬 스낵은 총 5가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6년 연속 세븐일레븐 PB 스낵 톱3에 랭크 중인 초코별 과자를 파이리 패키지에 담아 재탄생 시킨 ‘파이리초코별’ △출시 이후 10년 넘게 사랑 받아온 국민 대표간식 계란과자 패키지에 피카츄가 그려진 ‘피카츄계란과자’를 리뉴얼 출시했다. 또 달콤하고 바삭한 쿠키에 진한 초콜릿 토핑이 가미된 디저트 스낵 ‘꼬부기초코칩쿠키’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내 ‘이상해씨초코계란과자’와 ‘푸린딸기별’도 추가로 리뉴얼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 스낵과 함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릭 요거트와 제철 과일 복숭아의 조합으로 상큼하고 쫄깃한 ‘푸린그릭요거트복숭아젤리’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상품들에는 소장가치가 높은 55종의 포켓몬 서클칩이 동봉돼 있어 먹는 즐거움은 물론, 포켓몬 굿즈 수집과 이를 활용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안종현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MD는 “최근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포켓몬을 자사 피비 브랜드 스낵 디자인에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소장가치 있는 서클칩을 수집해 다양하게 활용해 보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