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태국 방콕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2019’ 전시회 참가
by권오석 기자
2019.11.07 09:23:28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브랜드 ''KCC Beauty'' 선보여
 | KCC 부스에 전시된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용 실리콘 제품들. (사진=KCC) |
|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KCC(002380)가 태국 방콕에서 열린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아시아(in-cosmetics Asia) 2019’에 참가해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KCC 는 지난 5일 열린 전시회에 참가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세계 화장품 시장 추세에 맞춰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제품들을 다양하게 내놨다. 특히 자사의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전문 브랜드인 ‘KCC Beauty’를 내세워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제조사로서 확실한 이미지 제고와 함께 해외 시장 판로 개척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 및 판촉 활동을 벌였다.
KCC 는 이번 전시회에서 우수한 기술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퍼스널 케어용 실리콘 제품들을 선보였다. 식물성 천연 오일과 실리콘을 합성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부여해주는 ‘내추럴 오일 함유 실리콘 겔 블렌드’를 비롯해 화장품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SeraShine EM509’와 ‘High Tg Film Former’ 등이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KCC Beauty’의 고기능성 스페셜티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불어 일으키고 있는 이른바 ‘화장품 한류’의 수준을 한 층 더 높여 화장품 원료를 생산하는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