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T10 스튜디오 출사 지원

by장종원 기자
2015.07.27 10:01:16

내달 22일 코지 스튜디오서…총 16팀 모집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오는 22일 스튜디오에서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10으로 소중한 사람을 직접 찍어줄 수 있는 특별한 출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인생에 찍는 즐거움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의 의미를 살린 차별화된 스튜디오출사로 전문 모델이 아니라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을 모델로 촬영함으로써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스튜디오 출사는 후지필름의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X-T10으로 진행된다. X-T10은 후지필름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기종인 X-T1의 독보적인 화질과 뛰어난 성능을 계승하면서도 한층 작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동 모드의 직관적인 조작성과 자동 모드의 촬영 편의성을 겸비해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폭넓은 사용자를 아우르고 있다.

참가자는 총 16팀을 모집하며, 후지필름 X시리즈 카메라 사용자는 물론, 브랜드에 관계 없이 미러리스 또는 DSLR 카메라를 보유한 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면 8월 10일까지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fujifilm_x)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ujifilmdigitalcamera)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중 특별한 사연 한 팀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도 증정한다. 참가자는 내달 14일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는 내달 22일 동대문구 장안동 ‘코지 스튜디오(COZY STUDIO)’에서 진행한다. 당일 촬영 제품으로 각 팀마다 X-T10(XF18-55mm 렌즈킷)을 한 대씩 지원하며, X-T10 사용법 및 사진작가의 인물사진 촬영 강좌 후에 동행한 가족이나 지인을 모델로 자유롭게 촬영하게 된다.

팀별로 사진작가의 원포인트 레슨 및 기념 촬영 서비스도 제공된다. 촬영 후에는 베스트컷을 인화해 증정하며, 베스트 포토상 2팀을 선정해 후지필름 아웃도어 카메라 XP80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X-T10 현장 특별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또 9월 6일까지 출사 후기를 블로그에 게시한 참가자 중 3명을 선정해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