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여름철 휴가 이벤트

by김유성 기자
2010.07.05 11:08:47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GS25는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 오션월드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아찔한 여름, 시원하게 날리자`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편의점 내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영수증에 찍힌 응모 번호를 GS25홈페이지(www.gs25.com)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29일까지 추첨을 통해 `대명리조트 1박 숙박권과 아쿠아월드 이용권 4매`(10명), `오션월드 이용권`(1인당 2매씩 200명), `아쿠아월드 이용권`(1인 2매씩 25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주간 리프트권`(1인 2매씩 25명)을 제공한다.

추가로 구매 고객 1만명에게는 `롯데 스크류바`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홈플러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전국 95개 평생교육아카데미에서 온 가족이 참여하는 강좌를 마련했다. 이번 여름 강좌는 환경, 가족과의 이색체험, 자녀의 방학과제 해결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홈플러스는 휴가 기간 휴가지 마케팅도 한다. 다음달 29일까지 전국의 115개 점포에서 1시간 연장 영업을 하며 피서지 인근 점포에서는 음식재료 할인도 해준다.



통합 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는 `엔나비` 내비게이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위성/지상파 겸용 DMB 내비게이션 엔나비 전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0명까지 5만원 상당의 여름 물놀이 3종세트(물놀이 방수팩, 다기능 큐브, 아쿠아 엑스밴드)를 증정한다.

또한 `엔나비 s200`을 구입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차량용 블랙박스를, `엔나비 듀오`를 구입한 고객 중에는 20명을 추첨해 외장 배터리팩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