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초복 앞두고 `복날 삼계탕` 증정 행사

by전재욱 기자
2020.07.14 08:36:15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무더위가 기승하는 초복과 중복을 앞두고 대표적인 여름철 영양 보양식인 삼계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천호엔케어 상담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삼계탕 2팩, 30만원 이상 구매 시 5팩, 50만원 이상 구매 시 8팩을 증정한다.

삼계탕 증정 이벤트는 초복인 16일까지 1차로, 오는 21일부터 중복인 26일까지 2차로 각각 진행한다. 천호엔케어는 건강관리와 함께 활기찬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을 받도록 황기, 석류 등의 원료를 사용한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주차별 테마 제품에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집에서 즙캉스’ 특별 기획전도 천호몰과 상담센터를 통해 진행한다. 7월 셋째 주에는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인 ‘황기운탕 프리미엄’과 ‘석류 프리미엄’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황기, 맥문동을 함유한 황기등복합추출액에 오미자발효효소를 더한 ‘황기운탕 프리미엄’은 천호엔케어가 엄선한 국산 원료들만 함유하여 더위에 쉽게 지치는 이들의 여름철 건강식품으로 제격이다.

석류 원물의 맛과 영양을 살린 ‘석류 프리미엄’은 양질의 진한 석류에 비타민C까지 첨가하여 여름철에 필요한 상큼한 활력을 보충해준다. 석류는 예로부터 고대 페르시아에서 생명의 과일, 지혜의 과일로 불려왔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초복과 중복에 대비하여 고온 다습한 날씨 탓에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의 기력 보충을 돕기 위해 대표적인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천호엔케어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건강식품을 통해 여름철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