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브랜드 모델로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 발탁
by이정현 기자
2024.08.12 09:56:28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227610)는 브랜드 네오젠(NEOGEN)의 새로운 모델로 그룹 세븐틴의 리더 에스쿱스를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젠 관계자는 “네오젠은 ‘Be free Be tru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새워 20-30대에게 네오젠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에 맞춰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쿱스의 이미지가 네오젠의 방향성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오젠에 따르면 브랜드 광고 촬영장에서 에스쿱스는 네오젠에서 중점적으로 전개하는 선케어, 메탈마스카라,신상품인 더블비타 등 다양한 라인업 제품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했다. 비주얼 뿐 아니라 프로페셔널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과 브랜드 담당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내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