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개점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 개최

by송주오 기자
2018.09.07 08:56:57

(사진=신세계)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스타필드 하남이 개점 두 돌을 맞아 7일부터 1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개점 2주년 감사 대축제’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캐릭터 페스티벌’을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시설 초특가 할인 이벤트와 2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사은 행사 등이 진행된다.

우선 어린이들의 인기 캐릭터 ‘헬로카봇·공룡메카드’ 등 캐릭터 제품 체험 이벤트와 팝업스토어가 마련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타필드 하남 1층 사우스 아트리룸에서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 캐릭터인 헬로카봇, 공룡메카드, 소피루비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15일과 16일 양일간 스타필드 외부 광장에서는 ‘타미아 미니카 레이싱 챔피언십’ 대회가 펼쳐진다. 최대 시속 60km/h에 달하는 스피드 레이스를 비롯해, 테크니컬레이스 등 다양한 미나카 레이싱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울러 아쿠아필드는 11월 30일까지 ‘온라인 특가’를 실시한다.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 시 복합권(워터파크+찜질스파)이 대인은 3만8000원, 소인은 3만원으로 정가보다 35% 할인된 가격에 수영과 찜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단체 모임의 핫플레이스라 불리는 ‘스포츠몬스터’에서는 9월 11일까지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로 ‘3가지 코스(다트, 아트 클라이밍, 몬스터 슬라이드) 완성 & 추첨 이벤트’와 ‘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미션 완성 시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또 제휴이벤트로 스포츠몬스터 하남 이용 영수증과 메가박스 하남 영화티켓 동시 지참 시 메가박스 콤보세트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외유명브랜드, 패션의류&잡화,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입점 매장도 개장 두 돌 기념 사은 프로모션에 대거 참가한다.

여성복 브랜드 ‘오야니’는 테일러 하프문 크로스백을 30% 할인된 17만9000원에 판매하고, 여성 캐주얼 ‘스튜디오톰보이’는 아우터 일부 상품을 6만9000~7만9000원에 판매한다. ‘토리버치’는 9월 16일(일) 당일만 전 품목 10% 할인판매 한다.

새롭게 오픈한 남성 전문 편집숍 ‘쇼앤텔멘즈’의 남성 컨템포러리 니트 브랜드 ‘제이리움’에서는 전 품목을 10% 할인 판매하며, ‘나우’에서는 2018FW상품 추가 10% 할인, ‘스노우바이슨’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15% 할인하는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을 기념해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증정한다.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시 베키아에누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며, 구매금액별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아쿠아필드 찜질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마케팅팀장은 “스타필드 하남은 국내 최초의 쇼핑 테마파크로 문화, 레저, 관광, 힐링 등을 제공해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보여왔다”며 “이번 2주년을 맞아 온 가족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 만큼 가을을 맘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