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뮤지컬단 배우 고준식, 한예진 교수 임용
by김미경 기자
2016.03.29 09:18:46
연기예술계열 ''뮤지컬 전공심화'' 수업
재학생 대상 배우로서의 ''노하우 전수''
|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뮤지컬 전공 심화 수업을 하고 있는 고준식 교수(사진=한예진). |
|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은 서울시뮤지컬단의 단원인 뮤지컬 배우 고준식을 연기예술계열 교수로 임용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준식 신임 교수는 2016년 1학기부터 한예진 연기예술계열의 ‘뮤지컬 전공 심화’ 수업을 통해 그동안 활동해왔던 뮤지컬 배우로서의 노하우 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고 신임 교수는 “한예진 재학생들은 끼와 열정이 넘친다. 그 열정이 뮤지컬 배우 데뷔라는 현실로 완성되도록 함께 땀 흘리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고 교수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한 후 2004년 서울시뮤지컬단에 입단했다. 이어 뮤지컬 ‘한 여름밤의 꿈’, ‘소나기’, ‘오즈의 마법사’, ‘마법에 걸린 일곱 난장이’ 등 다수의 뮤지컬 활동을 해온 베테랑 뮤지컬 배우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서는 주연을 맡아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키스신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한예진은 현재 2017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대표 교육과정으로는 △연기연예예술 △뮤지컬 △성우 △개그코미디 △연예매니지먼트 △공연기획제작연출 △무대미술디자인 △방송분장 △메이크업 네일아트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광고창작 △영화제작 △방송MC·쇼 호스트 △실용음악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