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 “수험생께 포토북과 2만 포인트 무료로 드려요”
by김현아 기자
2015.11.12 09:02:48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전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는 수험생 대상 포토북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아이모리’를 친구추가해 올해 수능 수험표 인증샷을 보내면, 앱 전용 원클릭 포토북 쿠폰을 발송한다. 해당 쿠폰은 9,900원 상당의 포토북과 배송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고, 행사는 이번 달 30일 까지 진행된다.
‘아이모리 앱’은 포토북/포토달력/휴대폰케이스 등 사진 관련 다양한 상품을 쉽고 저렴하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사진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완성되는 원클릭 포토북은 초보자도 손쉽게 감각적인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졸업을 앞둔 고3 수험생의 학창시절 마지막 추억, 1년 동안 함께 고생하고 배려해준 가족 등 수험생의 소중한 순간들이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또 이달 18일까지 LG유플러스에 가입하는 만 18세 이상 22세 이하 고객에게는 U+Shop 내 액세서리 온라인 몰(shop.uplus.co.kr)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액세서리 온라인 몰에서는 모바일 액세서리, 블루투스 스피커, 키덜트(Kidult) 제품 등 다양한 최신 IT 액세서리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이지훈 클라우드응용사업팀장은 “LG유플러스가 이산가족 상봉행사에서 가족사진 및 앨범 제작을 지원한 데 이어, 이번에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끝까지 응원하고자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소중한 순간을 포토북으로 추억하고, 다양한 IT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며 쌀쌀한 날씨에 마음만은 따뜻해졌으면 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