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와 제닉스·쿤달과 이색 협업

by백주아 기자
2022.07.14 09:40:14

게이밍 의자·배쓰밤 출시
MZ 세대 공략 신선한 브랜드 경험 제공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하이트진로(000080)가 국내 첫번째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MZ 소비자 공략을 위한 이색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필라이트만의 차별화된 이색 협업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환기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필라이트X제닉스 컬래버레이션 게이밍 의자 2종 출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국내 1위 게이밍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제닉스’와 협업해 게이밍 의자 2종을 한정 출시한다. 오는 15일 오후 8시 오픈마켓 11번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필라이트와 블랙 스타우트가 각각 브랜딩된 게이밍 의자 2종을 최초로 공개하고 판매한다. 제닉스 모델이자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직접 게임을 진행하며 의자에 대한 사용 후기를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게이밍 의자를 18만원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추후 제닉스 온라인몰과 수도권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한정 판매한다.



필라이트와 블랙 스타우트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는 각각의 브랜드 특성을 살려 파란 색상과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적용해 귀엽고 발랄한 디자인하고 블랙 색상에 독수리 날개 로고를 삽입,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필라이트X쿤달 배쓰밤 제품. (사진=하이트진로)
또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제품 특징을 살린 배쓰밤(입욕제) 출시를 통해 MZ소비자를 타겟으로 필라이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쿤달의 시그니처 향인 ‘아쿠아키스’와 ‘레몬버베나’를 활용해 필라이트 후레쉬의 청량한 탄산과 필라이트 라들러의 상큼함을 살렸다. 제품은 오는 15일부터 쿤달 온라인몰과 카카오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2030 세대의 관심을 환기하고 이종업계 간 협업을 통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하반기에도 필라이트만의 특별한 활동들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