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
by문다애 기자
2022.12.28 10:33:02
|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론칭한다. 코웨이 제공. |
|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비렉스는 ‘Bed & Relax’의 약자다.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다.
코웨이가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휴식에 대한 질을 높여준다는 공통점을 지닌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해 슬립 및 힐링케어 사업의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목표다.
향후 코웨이는 새로운 소재 및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매트리스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에 비렉스 브랜드를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코웨이는 비렉스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코웨이몰 내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했다. 아울러 고객이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방문할 경우 비렉스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브랜드의 혁신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최상의 휴식이라는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비렉스 브랜드를 앞세워 슬립 및 힐링케어 가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