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트래블, 국내 서비스 론칭... 다양한 혜택 선봬

by이윤정 기자
2022.09.05 09:45:12

론칭 프로모션으로 9월 라쿠텐 슈퍼세일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일본 온라인 여행 사이트 라쿠텐 트래블은 국내 서비스를 론칭함과 동시에 론칭 프로모션으로 9월 ‘라쿠텐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라쿠텐 트래블)
라쿠텐 트래블은 일본 국내 여행 시장 점유율 20% 및 약 3만4000여개의 호텔/료칸/리조트를 제공하고 있는 일본 최대 호텔 예약 사이트로 고객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라쿠텐 트래블에서만 이용 가능한 특별 할인가 및 패키지 혜택이 있으며, 예약 무료 취소 및 다양한 쿠폰 중복 적용 혜택 등 소비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재팬 퀄리티 인증 마크’는 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제도로, 해당 마크는 일본 호스피탈리티 정신 ‘오모테나시’를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고객으로부터 높은 평점을 받거나, 라쿠텐 트래블 에서만 독점으로 최저가 및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료칸에만 주어진다.



라쿠텐 트래블은 또한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부가세 및 서비스요금이 포함된 가격을 표기하는 가격 정책을 시행하며, 약 1000만 개 이상 일본 현지 소비자들의 리뷰를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국내 론칭 프로모션 ‘라쿠텐 슈퍼세일’은 매년 분기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라쿠텐 회원 대상으로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일본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9월 4일 20시부터 15일 23시 59분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