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이색 전시프로그램 'C샵' 예매 이벤트 개시

by송주오 기자
2018.04.20 08:53:46

(사진=티몬)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티몬은 C샵(C)의 사전 예매자 대상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C샵은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C-Festival 2018, 씨페스티벌)의 이색 전시 프로그램이다.

이번 초대 이벤트는 ‘C샵(C)’의 티켓 사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C샵(C) 티켓 구매 후 씨샵 전시장을 입장하면 이벤트 부스에서 복권 수령 후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 54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관람권을, 300명에게는 몬스타엑스의 개막 공연 VIP 관람권을 증정한다.

C샵(C)은 아트&디자인 아지트와 컬쳐 아지트 두 가지 콘셉트로 2일부터 6일까지 전시홀 A,B에서 진행되며, 아트&디자인 아지트는 스타트업 작가들의 작품들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아트 쇼케이스 전시로 일러스트와 다양한 디자인 작품 등이 전시된다.



컬쳐 아지트는 밀레니얼 세대가 관심 있는 트렌디 한 문화 쇼케이스 전시 공간으로 태국, 아랍, 일본의 국가문화 특별관과 강남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한국 K Pop 포토존 특별관이 운영된다.

올해는 한?태 수교 60주년을 맞이해‘2018 타이페스티벌 한-태 수교 60주년 기념’페스티벌이 개최되며 아랍 13개 국가가 참가하는 ‘제11회 아랍문화제’와 일본 최고의 요리학교인 핫토리 영양전문학교 학생들의 스시 등 일본 대표 음식 시연회도 함께하는 등 다양한 세계 문화 체험의 장이 펼쳐 질 예정이다.

이 밖에 C샵(C)과 관련 된 이벤트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씨페스티벌 2018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