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 ‘비즈그라운드’,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by이윤정 기자
2024.04.15 09:36:0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대표 종합신용평가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는 오는 17일부터 열리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비즈그라운드 상생캠페인 이미지 (사진=KCB)
코리아크레딧뷰로는 엑스포에서 우수 조달 물품 지정업체 및 나라장터 엑스포 방문 기업에 기업신용평가 서비스 ‘비즈그라운드’ 를 소개한다.

KCB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서비스관에 종합신용평가사로는 유일하게 ‘비즈그라운드’ 서비스 부스(Hall4, H63)를 마련하며 방문 기업들에는 자사 신용현황 무료 확인 이벤트(상생캠페인)의 일환으로 ‘등급조회 서비스’ 무료 쿠폰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즈그라운드’ 는 기업평가 시 제출해야 했던 불필요한 서류제출 과정을 없애고, 수수료를 획기적으로 낮추는 등 기존 기업평가 시장의 불편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기업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왔다.

KCB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 민간 입찰뿐만 아니라 공공 입찰에 도전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나라장터 엑스포를 통해 이미 공공 입찰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들은 물론,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기업들도 빠르고 편한 비즈그라운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의 ‘비즈그라운드’ 부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