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사운드메이트와 '보청기 멤버십 할인' MOU 체결

by이윤정 기자
2023.07.28 09:41:2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피플라이프와 사운드메이트는 지난 25일 고객에게 차별화된 멤버십 및 전환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명곤 더피플라이프 대표이사, 강병국 사운드메이트 대표이사 (사진=더피플라이프).
더피플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차성곤, 김명곤 더피플라이프 공동대표이사와 사운드메이트 강병국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운드메이트는 청각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형 청각 관련 제품을 전국 30여 개의 협약센터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 보청기와 청각솔루션을 더피플라이프의 사업 아이템에 접목해 청각솔루션 상품을 더피플라이프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김명곤 더피플라이프 대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최우선으로 두고 상조, 웨딩, 크루즈 여행 등 생애주기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사운드메이트의 보청기와 청각솔루션을 더피플라이프의 비즈니스 인프라와 접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이번 MOU 체결로 난청인들에게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