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창립 46주년 고객 감사제 개최
by함지현 기자
2022.10.04 09:50:19
전국 264개 매장서 동시 진행
행사 품목 특별체험가로 판매
크린토피아 세탁권부터 냉장고?TV 등 경품 증정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이브자리는 이달 31일까지 창립 46주년 기념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브자리에 따르면 감사 페스티벌은 매년 창립일인 10월 3일을 기념해 개최하는 대규모 행사다. 올해는 전국 264개 매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특별히 ‘세일보다 더 큰 혜택’이라는 콘셉트의 이번 행사는 그룹 내 모든 브랜드가 참여해 더 풍성한 제품들로 꾸며진다.
행사 품목은 △구스 이불 △차렵이불 △누빔이불커버·패드 침구세트 △슬립앤슬립 기능성 토퍼·베개 등 구성이다. 이를 특별체험가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이브자리는 세탁전문기업 크린토피아와 협업해 구매 금액대별 전국 크린토피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세탁권을 증정한다. 10만원·30만원·5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1만원·3만원·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 냉장고, TV, 스타일러, 청소기 등을 선물하는 추첨 행사도 열린다. 참여 방법은 9월부터 10월까지 이브자리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 전국 이브자리 매장에서 QR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웨딩 추천 상품으로 선정된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구매 후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식전 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46년간 보내주신 고객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브자리 그룹 전체가 합심해 여느 때보다 풍성한 감사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받은 사랑을 나누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이브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