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 21일부터 'e투게더' 행사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2.02.21 10:00: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올해 첫 대형 프로모션인 ‘장터데이’의 성료 후 연중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고객 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21일과 22일 양일간 ‘e투게더’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e투게더는 2월 중 2일간 진행되는 초특가 행사의 상징성을 활용해 ‘2일간 함께하는 e로운 쇼핑생활’을 의미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최근 생필품 물가인상에 따른 장바구니 체감비용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의 가계 절약에 도움이 되고자 초특가 상품과 주요 카테고리 포인트 추가적립 행사를 제안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대표 초특가 상품 30종 할인 △특정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신세계포인트 22배 적립 △전 구매고객 대상 할인쿠폰 증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선식품은 시즌 대표상품을 선정해서 다양한 가격할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행사상품은 딸기, 사과, 오렌지, 참외 등 시즌 과일을 초저가에 판매하고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집밥 문화를 반영해 채소는 애호박, 브로컬리, 양파 등을 축수산은 수입육, 한돈 기획상품, 생물 오징어, 와규 스테이크, 닭볶음탕을 준비해서 주부들의 요리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공, 생활용품은 주요 대품을 1+1 행사로 제공한다. 또한 최근 코로나 확진자수 확산 영향으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는 분위기를 반영, 간편 먹거리 위주로 준비했다.
와인, 자주, 쌀(10, 20㎏) 전 품목 구매 시 신세계포인트 22배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 구매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은 행사종료일 다음날부터 2월 말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류제희 이마트 에브리데이 마케팅팀 팀장은 “올해 장터데이 때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감사드리고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우리동네 고객들의 어려워진 가계경제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