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쌍용C&E·쿠쿠 등 채용

by강경래 기자
2022.05.21 18:31:0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21일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메리츠화재해상보험과 LX인터내셔널, GS엠비즈, 쌍용C&E, 쿠쿠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메리츠화재해상보험은 2022년 상반기 제2차 대졸 신입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상품개발 △U/W △영업지원 △기술영업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로 2022년 7월부터 정상 근무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일반보험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3차면접 △신체검사 △입사 순이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LX인터내셔널은 자원개발분야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자원개발, 사업지원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유관 분야 2년 이상 경력 보유자, 자원개발은 관련 전공자, 사업지원은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의 경우, 보유 경력에 관계없이 자원개발 분야 업무에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자도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적성검사 △2차면접 △최종전형 순이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GS엠비즈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재무, IT 개발이다. 재무는 신입 또는 관련 경력 5년 이하인 자, IT 개발은 5~10년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입사 순이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쌍용C&E는 생산현장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기계 △전기 △광산 △품질이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기계, 전기, 품질은 해당 부문 국가기술자격 소지자로서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1년 이상 경력자, 광산은 1종 대형면허 소지자로서 석회석 광산 생산현장 1년 이상 근무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기시험 및 면접전형 △건강검진 △합격자 발표 순이다. 1년 계약직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쿠쿠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 △렌탈전략·기획 △전략유통 △해외영업 △전략기획 △경영지원 △영업지원 △시스템관리 △제품설계 △회로설계 △상품개발 △디자인관리 △구매관리 △품질관리 △품질경영관리 △생산관리 등이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