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가마골, 갈비탕 주문시 커피 드립백 증정

by김무연 기자
2021.01.25 08:48:07

매장 식사 메뉴 2인분 이상 포장시 할인도
RMR 제품, 개수 상관없이 20% 일괄 할인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외식기업 동경은 자사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에서 오는 3월 14일까지 갈비탕 메뉴 포장·배달 주문 시 커피 드립백을 증정하는 ‘프리미엄 갈비탕 먹고 힘내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송추가마골 ‘진시래기갈비탕’X오핀 ‘커피 드립백’(사진=동경)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하얀 소의 해를 의미하는 신축년을 기념해 많은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매장용 ‘뚝배기갈비탕’, ‘능이갈비탕’ 등과 레스토랑 간편식(RMR)용 ‘가마골갈비탕’ ‘진 시래기갈비탕’ 2가지다. 해당 메뉴를 포장 또는 배달 주문 시 동경의 디저트전문브랜드 오핀의 커피드립백을 1인분 당 1개씩 증정한다.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장 식사용 메뉴를 2인분 이상 포장 시 2인분 단위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RMR 제품은 개수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20% 할인을 일괄 적용한다.



행사는 송추가마골과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 백숙 등 송추가마골 오프라인 전 매장과 자사 공식 쇼핑몰,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주문은 RMR 제품만 구매 가능하다. 배달 주문은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익스프레스, 네이버로 할 수 있으며, 배달 앱 별로 입점 매장은 상이할 수 있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흰 소를 의미하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프리미엄 미국산 갈비탕 할인과 커피 드립백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힘찬 한 해를 시작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베이커리, 오핀카페,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30여 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