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임현영 기자
2015.12.08 09:06:57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이마트(139480)는 오는 10일부터 일주일간 자체 패션 브랜드 ‘데이즈(Daiz) 내복 1+1 매칭 그렌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데이즈 내복 1벌을 구매하면 이마트가 지역별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에게 내복 1벌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부터 2주간 온라인에서는 ‘데이즈 댓글 목도리 짜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앱에 신설되는 그린 크리스마스 코너에 고객들이 남긴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목표치를 달성하면 총 1만벌의 데이즈 내복을 이마트가 추가로 소외계층에게 기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