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디즈니와 손잡고 '커넥츠 스피킹' 출시

by권오석 기자
2019.01.10 08:57:46

''겨울왕국'' 등 애니메이션 50여편 바탕 기초 영어회화 브랜드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에스티유니타스가 디즈니코리아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디즈니 콘텐츠를 바탕으로 만든 기초 영어회화 교육 서비스 ‘커넥츠 스피킹’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 △라푼젤 등 총 50편의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영어 표현을 분석하고, 이 중 실생활에서 매일 쓰는 유용한 표현 약 4500개를 추려 영어 초보도 쉽게 익힐 수 있는 강의를 만들었다. 애니메이션의 주요 장면을 먼저 보고, 해당 장면에 등장한 ‘오늘의 표현’을 강사의 설명을 통해 학습하며 반복해서 익히는 형태다. 강의는 5~10분 가량으로 짧게 구성했다.



강사진으로는 피겨선수 김연아의 전담 강사로 유명한 ‘에리카’를 비롯해 △EBS와 아리랑TV에서 영어 강사로 활동 중인 헤일리 △EBS 및 유튜브에서 영어 강의를 진행하는 메이슨 등이 직접 강의에 나선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710여개의 강의를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커넥츠 스피킹 프리패스’를 오는 14일까지 구매 시 에어팟과 주먹왕 랄프2 예매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디즈니 왕초보 영어 BEST’ 강의를 수강한 후 영상 후기를 남는 이용자 전원에게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명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및 여행상품권(5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포토 후기를 남기는 이용자에게도 백화점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