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타러 비발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경품페스티벌 진행
by강경록 기자
2015.12.23 09:18:47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내년 2월 28일까지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경품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대상은 비발디파크를 비롯해 전국 스키장에서 커플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린 고객이다. 남녀, 남남, 여여 성별과 관계없이 커플사진을 찍어, 띄어쓰기 없이 ‘청춘월드비발디파크’ 해시태그를 걸어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자동 참여된다. 1월 7일, 2월 8일, 3월 7일 총 3차에 걸쳐 약 292명을 추첨한다.
YG 프로듀서 테디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테디 헤드폰’으로 알려진 ‘피아톤헤드폰’을 비롯해 ‘일렉트릭 EG2 Gloss White’고글, ‘비발디파크 주간이용권’, ‘1박 2일 달력’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순간을 실루엣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는 ‘로맨틱 실루엣박스’ 포토존을 24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한다. 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비발디파크 키스’ 해시태크를 걸어 SNS 계정에 올리면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특별 할인권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한편, 대학생 1000명이 뽑은 2015 올해의 스키·보드장을 수상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올해도 수도권 72개 탑승장에서 비발디파크까지 왕복하는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또한 제시, 효린, 빈지노, 도끼&더콰이엇, 마마무, 데프콘, 치타 등이 출연하는 ‘라이딩콘서트’, ‘새벽스키&야간스키’, 무료 영상 촬영 이벤트 ‘썸은 드론을 타고’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