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라운지) 온라인으로 고객도 만나고, 교육효과도 높이고

by강동완 기자
2007.09.19 14:25:25

(주)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 3세대(3G) 온라인세미나 서비스제공

[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비즈니스 e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및 서비스 전문업체인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대석, www.sagomi.com)는 양방향 화상, 음성, 자료를 다수의 참석자에게 동시 전송이 가능한 3세대(3G) 온라인 세미나 서비스인 u세미나를 공식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u세미나는 유비쿼터스 세미나의 약자로써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단말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 윤대석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3세대 서비스 u세미나는 멀티미디어 전송 기능이 강화된 Spotlight 엔진을 탑재해 온라인 세미나에서도 다양한 Visual Effect를 보여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며, “2세대 엔진인 인터와이즈로 하지 못하였던 양방향 화상 전송 및 저장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윤 대표는 “앞으로 강사 중심의 세미나에서 참석자가 함께 참여하는 온라인 세미나로 발전될 수 있다”며 “상품 사용에 대한 고객과의 인터뷰를 한다든지,소비자가 직접 제작한 UCC를 온라인 세미나에서 보여주는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가 가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특히, 프랜차이즈 본부에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교육시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것 이라는 것.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는 u세미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소개를 위해 u세미나 센터(www.useminar.co.kr)에서 매월 1회 정기 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