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더샵 센트럴파크 분양

by정시내 기자
2019.12.16 09:00:00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가 분양 중이다.

포스코건설이 공급하는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8층까지 총 4개 대단지, 전용면적 59㎡∼101㎡이며 총 2,656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다.

단지에 인접한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 등 고속도로와 5번, 19번, 42번 국도까지 이어지는 쾌속 교통망과 인근 원주시청, 춘천검찰청 원주지청, 춘천법원 원주지원 고용노동부, 근로복지공단 등 행정타운과 법조타운이 인접해 고위직 수요자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

아파트 단지 앞에는 치악초, 서원주초가 위치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원주시 단구동 중심상권 인근에 원주중, 원주여자중, 원주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접할 수 있고, 단지 안에서 누릴 수 있는 축구장 50개 크기의 중앙공원과 각종 커뮤니티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 관계자는 “교통, 입지, 교육, 편의시설, 쾌적한 자연환경 등 특급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고, 경강선 여주~원주 연장선과 원주기업도시 두 호재들로 높은 미래가치까지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에 수도권 및 서울 지역에서의 많은 문의와 늘어나는 계약자들로 하여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KTX신중앙선에 포함되는 남원주역 역시 단지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원주~제천~안동~신경주~울산~부산을 잇는 남북종단노선까지 연결되면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로도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원주 더샵 센트롤파크는 센트롤파크는 계약금(1차) 500만원 정액제로 운영되며, 강원도 원주시는 비조정대상지역으로 주택규제를 받지 않기 때문에 분양 받는 즉시 분양권 전매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