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코트라 아트콜라보展 참가

by김진우 기자
2016.12.29 09:03:18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은 내년 2월까지 서울 서초구 염곡동 코트라(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 열리는 ‘KOTRA 아트콜라보 - 서울 콜라보展’에 라오미 작가와의 협업 작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코트라 아트콜라보는 예술인과 기업간의 융·복합 협업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외 박람회 등 수출 성과를 거두도록 지원하는 코트라의 수출지원 사업이다. 2012년 12월 공식 개관한 이후 5년째 기업과 예술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서울브랜드 ‘I SEOUL YOU’를 모티브로 국내 예술인이 생각하는 서울의 감성과 경험을 기업 제품에 매칭, 서울 브랜드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과 국내외 서울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기획됐다.



잇츠스킨은 시그니처 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라인의 가치를 업그레이드하고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해 한국화가 라오미 작가와 함께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VIP 회원만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를 기획했다.

스페셜 기프트는 미니어처 사이즈의 병풍으로 서울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2017년 새로운 해의 복을 기원하는 동양화가 그려졌다. 동양화 속에 숨어있는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한국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이번 전시에 출품된 잇츠스킨의 작품은 이후 한류박람회, 한국상품전, 수출상담회 등 코트라에서 주관하는 해외마케팅 사업에 출품돼 세계 바이어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