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10.29 09:48:00
약물 치료는 일시적 효과만 가능, 배부신경차단술 등 조루치료 시술 인기
[온라인총괄부] 최근 의약업계에서 조루치료제의 가격 조정이 이뤄지면서 향후 저렴한 가격에 조루치료제 구입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 의약업계 관계자는 그동안 비싼가격 때문에 수요에 비해 판매 실적이 높지 않았던 조루치료제에 대해서 의약업체들이 시장 재진입을 위해 일괄적으로 가격 하향을 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루는 발기부전과 함께 남성들의 대표적인 성 기능 장애로 꼽힌다. 그만큼 조루치료제에 대한 수요도 높은 편으로 꼽히는데, 한 제약회사의 유명 조루치료제의 경우 지난 2010년과 2011년 각각 44억 원과 45억 원 이상 판매되는 등 조루 치료에 대한 남성들의 수요는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하지만 한호비뇨기과 서장기 원장에 따르면 조루는 치료제로 인한 약물복용법으로는 완치가 어려울 수 있다. 서장기 원장은 “약물복용법은 음주와 비슷한 효과로 머리의 반응을 둔하게 만들어 성관계 시간을 지속시켜주는 것”이라며 “복용 시 약효가 있는 동안만 일시적인 효과를 가져다 주기 때문에 필요 시에 반복적으로 복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의학의 발전을 통해 일시적인 조루 치료를 해결해 주지만 조루수술은 주변 감각만으로도 느낌은 충분하고 또 절정감에는 전혀 영향이 없어 남성들이 선호하는 수술로 꼽힌다. 무엇보다 수술은 본인의 노력없이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지속적인 치료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서장기 원장에 따르면 배부신경차단술은 수술시간도 30분 내외로 매우 짧으며 수술 이후 일상생활에는 전혀 지장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한호비뇨기과는 귀두의 감각신경만 차단하므로 4000건의 넘는 수술동안 발기 등 성기능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는 안전한 수술로 알려져 있다.
음경 내 조루에 관련된 감각 신경만 차단하기 때문에 발기 등 성기능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조루수술 이후 부작용에 대한 염려도 없다는 것이 서장기 원장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