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모바일게임 '블러드 브라더스' 출시

by함정선 기자
2013.02.28 10:51:04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은 디엔에이(DeNA)와 모바일 게임 플랫폼 ‘다음 모바게’에 역할수행게임 ‘블러드 브라더스’를 28일 출시했다.

블러드 브라더스는 디엔에이가 게임엔진인 ‘ngCore’를 이용해 개발한 게임으로 판타지 소설과 같은 세계관과 섬세하게 설정된 캐릭터, 박력 있는 사운드 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미국과 프랑스, 스웨덴 등 33개국 구글 앱 장터에서 매출 1위에 오른 바 있다.

게임은 과거 모시던 황제에게 배반당해 뱀파이어로 변한 주인공이 복수를 위해 싸움을 펼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사용자는 8명의 영웅 캐릭터 중 주인공을 선택하고 동료를 모아 게임의 기본 전투 단위인 ‘여단’을 편성한다. 스토리에 따라 전개되는 임무를 두고 사용자는 직접 게임의 진행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진행 방향에 따라 강적을 만나거나 보물을 발견하는 등 결과가 달라진다.



특히 사용자는 임무를 완수하고 얻는 보물을 이용해 동료를 부를 수 있으며, 전투에서 승리하고 적을 동료로 만들 수도 있다. 게임은 사용자끼리 전투를 펼치는 ‘PvP 대결’과 사용자가 협력해 강력한 적에게 싸움을 거는 ‘리얼 타임 팀 배틀’ 등도 제공한다.

블러드 브라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홈페이지(http://game.daum.net)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