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방송 부문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by박기용 기자
2008.12.08 11:44:07

[이데일리 박기용기자] 우리투자증권(005940)은 한국 사보협회가 주관하는 `200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방송부문 우수방송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 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보건복지가족부·전국경제인연합회·대한상공회의소·한국경영자총협회·한국언론재단·한국기자협회 등이 후원한다.
 
주로 인쇄사보와 전자사보·웹사이트·방송·출판물 등 국가 기관과 공·사 기업, 기관 및 단체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수여된다.

우리투자증권은 지난 2006년 9월1일 사내 위성영상 방송국 WIN(Woori Investment Network)을 개국한 이래 시황방송과 사내뉴스·특집 기획물·상품 및 부동산·세무·이슈 심층 분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 방송해 왔다.



특히 자본시장통합법 시행에 대비한 특집기획물 `자통법으로 열린 신대륙을 정복하라`를 제작해 자통법의 주요 내용과 향후 전략방향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사내방송에서 보기 힘든 직원들이 참여하는 드라마, `좌충우돌 나대리의 고객응대 길라잡이`를 통해 직원들의 공감을 끌어내는 등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우리투자증권 방송 관계자는 "WIN은 항상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며 독창적이고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직원의 입장에서 가장 필요하고 유익한 방송을 만들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