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크루지아와 제휴…크루즈 상품 실시간 예약 제공
by김명상 기자
2025.03.30 13:23:28
국내 최초 크루즈 전문 플랫폼 ‘크루지아’와 협력
카리브해·유럽 등 인기 노선 실시간 조회 및 예약
 | 리젠트세븐시즈 네비게이터호 (사진=노랑풍선) |
|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노랑풍선이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 크루지아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통해 전 세계 다양한 크루즈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향후 자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지역의 크루즈 상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크루지아는 실시간 예약 시스템과 국내 정산 시스템을 갖춘 국내 최초의 크루즈 전문 플랫폼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노랑풍선은 크루지아가 제공하는 상품을 자사 홈페이지에 연동해 더 쉽고 빠른 상품 검색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카리브해 , 유럽 , 지중해 , 알래스카 , 동남아 등 주요 지역의 크루즈 상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결제까지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크루즈 전담 컨설팅 콜센터를 통해 일정 설계 및 상담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최근 크루즈 여행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고객에게 더 다양하고 실용적인 FIT 크루즈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크루지아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일정으로 글로벌 크루즈 여행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현재 아시아·동남아 , 동·서부 지중해 , 북유럽 , 알래스카·미주 등 다양한 지역의 크루즈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