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할인율 91%…SKT “추석선물 티딜에서 준비하세요”

by정다슬 기자
2022.08.29 09:53:44

8월 29일부터 9월 2일 오후 2~5시 티딜 타임특가 이벤트
460여개 상품 모은 특별 기획전 페이지도 오픈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SK텔레콤의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이 추석 선물 특가 및 특가기획전을 시작한다.

티딜 타임특가 이벤트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5일간, 매년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티딜 앱과 웹사이트에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SKT는 작년 추석과 올해 설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안마의자 · 한우 · 홍삼 · 녹용 · 과일 · 화장품 등 고품격 인기 품목을, 1만원 미만의 알뜰 상품에서부터 1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추석 전용 기획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티딜 내에 추석에 어울리는 460여개 상품을 모은 특별 기획전 페이지도 오픈됐다. 이번 특별 기획전 상품의 최대 할인율은 91%로, 고객들이 온라인 최저가로 추석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티딜은 SKT 고객들을 위한 전용 서비스로, 실시간 온라인 최저가와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티딜은 이번 명절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대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브랜드 데이 및 타임 특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 서비스 오픈 2년 만에 거래액 10배 이상 증가, 2022년 기준 매월 월간 거래액 최고치 경신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SKT는 티딜을 통한 중소상공인의 마케팅 지원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으로, 올해 상반기 기준 티딜의 매출에서 중소상공인 업체의 매출 비중이 96%에 달하고 있다.

이재원 SKT 광고사업담당은 “티딜이 준비한 명절 이벤트를 통해 SKT 고객들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챙기는 합리적이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