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2점 개장맞이 특별 이벤트

by성세희 기자
2018.01.08 09:49:12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18일 개장할 인천공항 T2점 악세사리 전자제품 코너 전경. (사진=신세계면세점)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18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T2) 내 면세점 매장 개장에 맞춰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T2점 개장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다음 달 21일까지 인천공항 T2점을 비롯해 신세계면세점 전 지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1등 당첨자는 신세계 전 계열사에서 사용 가능한 1년 쇼핑 상품권을 받게 된다. 신세계 면세점은 JW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20만원 이용권과 스마트 선불카드 3만원권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또 인천공항점을 이용하는 고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신세계 면세점은 다음 달 21일까지 인천공항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힐튼 괌 호텔 3박4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300달러 이상 구매고객은 ‘신세계 시그니처 트래블 노트’를 선착순으로 받게 된다. 이밖에 명동점과 부산점 등 시내 면세점 이용 고객도 이 기간에 인천공항점용 선불카드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인천공항 T2점을 개장하는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을 머물고 싶은 패션 거리로 만들겠다”라며 “차별화된 브랜드와 서비스, 다양한 혜택으로 T2를 이용하는 여행객 마음속 1순위 면세점으로 각인시키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