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인터파크도서, 초등수학 학부모 무료 강연회
by김성곤 기자
2015.03.24 09:10:30
최수일 수학교육연구소장 수학 개념 학습의 방법론 제시
''문제해결의 길잡이 원리'' 도서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이데일리 김성곤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옛 대한교과서)이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와 공동으로 초등 수학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교육부가 발표한 ‘제2차 수학교육 종합계획’의 서술·논술형 평가 강화 방침에 따라 초등 수학 개념 학습의 중요성을 학부모와 공유하기 위한 것.
강사로는 교육부 수학과 교육과정 심의위원, 수학교육연구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수일 교수가 나선다. 강연은 4월 1일 강남 코엑스, 4월 3일 목동 방송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인터파크도서 저자와의 만남(www.bookdb.co.kr)과 미래엔 홈페이지(www.mirae-n.com)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참석자 전원에게는 ‘문제해결의 길잡이(이하 문해길) 원리’ 도서 1권, 필터 마스크 및 에코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미래엔 아이세움의 ‘내일은 실험왕’ 25권 세트, ‘문해길 원리+심화’ 3권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이 주어진다.
미래엔 교육콘텐츠개발본부 정장아 본부장은 “결과보다 과정 중심의 평가가 확대되는 시점에서 자녀 수학 교육의 길잡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강좌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강연에서 수학 개념 학습에 대한 확실한 방법론이 제시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