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샤워기 1위 ‘퓨어썸’ 리빙디자인페어 참가
by윤정훈 기자
2023.02.23 09:21:03
6년간 판매 1위 필터 샤워기 브랜드 퓨어썸의 개발 스토리 전달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필터샤워기 판매 1위 브랜드 퓨어썸이 오프라인으로 고객 경험을 확대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의 리빙 브랜드 퓨어썸이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프리미엄 리빙 전시회인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퓨어썸은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판매하였으나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여로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퓨어썸은 6년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축적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체험형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직접 고객을 만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페어에서 퓨어썸은 시각, 촉각, 후각 등 오감을 활용해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가장 깨끗한 물’이라는 가치를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지구상에서 가장 깨끗한 물이 나오는 ‘퓨어썸 아일랜드’라는 공간을 구현하고,
방문객들은 이 퓨어썸 아일랜드에서 자신의 취향을 입혀 가장 깨끗한 물을 찾아간다는 콘셉트다.
퓨어썸 부스는 한 방향이 아닌 여러 방향에서 출입이 가능한 개방형 구조로, 가장 깨끗한 물을 만들고자 6년동안 퓨어썸이 발전해온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과
시각, 후각, 촉각 등을 이용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직접 찾아 볼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존, 고객이 참여 이벤트 존 등 세 개의 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커스터마이즈 존에서는 25가지 다양한 샤워필터의 향을 시향해 볼 수 있으며 무려 343가지로 다양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샤워기 커버를 고객이 직접 색상을 확인하고 끼워 볼 수 있다.
샤워기 커버는 마음에 드는 색상을 직접 조합해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고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박민주 블랭크코퍼레이션 프로는 “2017년 처음으로 필터 샤워기 시장을 대중화시키며 6년간 판매 1위를 기록하였지만 온라인에서만 판매해 직접 제품을 만져보거나 시연할 기회가 없었다”며 “앞으로는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즉 일상적이고 가까운 공간에 고객을 찾아가 가장 깨끗한 물을 고객의 일상에 전달하겠다는 퓨어썸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