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최대 1억포인트 주는 '어메이징 서머' 행사 진행
by이성웅 기자
2019.07.16 08:41:30
5년에 걸쳐 매년 2000만포인트씩 연금처럼 지급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신라면세점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어메이징 서머(Amazing Summer)’행사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성수기를 피해 이른 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 ‘블루세일’을 올해 5월로 앞당겨 시작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블루세일을 종료하고 신라면세점이 오는 9월2일까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에스리워즈 1억 포인트 증정 △마카오 패키지 여행 상품 당첨 등 다양한 행운 당첨 기회가 담긴 여름 휴가 이벤트 2탄 ‘어메이징 서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국내 전 점(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인터넷점)에서는 신라면세점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스리워즈 1억포인트를 증정한다.
에스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로 신라면세점 국내 전 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온라인 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16일부터 9월2일 사이에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 후, 마케팅 활용, 개인정보 국외 이전, 마케팅 채널 수신에 동의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된다. 당첨자는 기간이 종료되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에스리워즈 1억포인트는 5년에 걸쳐 매년 2000만포인트씩 연금처럼 나눠서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 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카오 패키지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어메이징 서머 행사 기간 내 1달러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35명을 추첨해 △에어마카오 2인 왕복 항공권 △’오쿠라 마카오 호텔’ 디럭스 룸 2박 숙박권 △’그랜드 리조트 데크’ 워터파크 2인 입장권 △’UA 갤럭시 시네마’ 2D 2인 관람권 △식사 바우처 등이 포함된 마카오 여행 패키지 상품을 증정한다.
여름 휴가를 맞아 면세 쇼핑을 위해 서울점을 찾는 고객에게는 ‘에스리워즈’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2월31일까지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할 때마다 에스리워즈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는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총 10개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누적 스탬프 수에 따라 최대 7만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