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5월 항공여행 지원 이벤트..부산~제주 노선 체험단 모집

by성문재 기자
2015.04.20 09:32:11

페이스북에 신청서 작성..총 20명 선발
항공권 지원받고 SNS 등에 여행기 소개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5월을 맞이해 항공권을 지원하는 ‘부산~제주 노선 체험단’ 20명을 모집한다.

진에어의 부산~제주 노선 체험단은 오는 5월17~31일 사이 계획된 일정에 맞춰 여행이 가능한 자,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각종 SNS 채널 활동이 활발한 부산 및 경남 지역 또는 제주도 거주 성인 남·녀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다음 달 3일까지 진에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inAir) 내 체험단 모집 게시물 안내에 따라 신청서 작성 후 참여 가능한 여행 일정을 1박 2일 스케줄(1인 왕복 항공권 제공), 2박 3일 스케줄(1인 왕복 항공권 제공), 2박 3일 커플 스케줄(2인 왕복 항공권 제공) 가운데 선택하면 된다. 부산~제주 노선 체험단은 부산 출발 일정, 제주 출발 일정으로 각각 10명씩 선발해 총 20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단은 모집 지원 시 신청한 부산 또는 제주도 여행 일정에 따라 진에어의 부산~제주 노선 왕복 항공권(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본인 부담)을 지원받게 된다. 여행을 마친 체험단은 진에어의 부산~제주 노선 탑승기 및 여행기를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를 통해 소개하면 된다.

진에어는 “부산-제주 노선 체험단이 진에어 항공 서비스와 함께 5월의 포근한 부산과 제주도의 모습을 소개하길 기대한다”라며, “체험단이 소개하는 다양한 일정의 여행 코스, 관광 명소 등의 생생한 여행 정보는 부산-제주 여행을 준비하는 국내 고객에게 유용한 여행 안내서로 활용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