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더페이스샵, 봄 주력제품 출시 外

by성은경 기자
2009.02.25 17:33:00

[이데일리 EFN 성은경기자]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올 봄 주력제품으로 유럽에서 인증받은 친환경 성분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특화기술인 7無 시스템을 적용한 친환경 고보습 라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어드밴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물 대신 100% 새롭게 프랑스 유기농협회로부터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대나무 추출물과 프렌치 로즈 추출물을 사용해 기존 라인보다 보습력을 한층 증가시켰다.

특히 라인 전체 품목의 내추럴 성분 함유량을 85% 이상으로 높여 에코 포뮬라를 강화했으며, 천연 식물성 보존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한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어드밴스는 토닉 위드 에센셜,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아이 세럼, 에센셜 세럼, 에센셜 크림, 오가닉 코튼 마스크 시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미샤(대표 서영필)는 미네랄 성분이 함유 된 신개념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M 시그너처 래디언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투웨이 팩트의 3가지 종류이며, 미네랄과 콜라겐 함유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윤기를 부여하고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피부를 뽀얗고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다.



특히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팩트 SPF27 PA++’는 투웨이케익의 커버력과 파우더 팩트의 가벼움을 겸비한 제품으로, 미네랄과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다공성 파우더에 포집시키는 기술력을 통해 보습과 탄력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엔프라니 브랜드 메이프레쉬는 ‘리얼 알로에’ 라인을 보강해 스킨케어 풀 라인으로 출시했다.
 
리뉴얼 출시된 ‘리얼 알로에 라인’은 기존 크림, 마스크, 시트마스크 3종에서 엑기스, 스킨, 로션, 세럼, 리치크림 등을 추가해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리얼 알로에 엑기스’ 제품은 순수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 99%가 함유돼 생 알로에 즙을 피부에 그대로 바르는 듯 신선한 원액 엑기스로 연약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회복시키고 건강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 외에 ‘리얼 알로에 세럼’은 생 알로에 추출물을 70% 함유해 피부에 보다 풍부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콩단백질 성분이 탄력을 높여 주는 고수분 탄력 에센스로 수분 보유력이 떨어져 푸석거리는 피부에 알로에의 수분과 영양을 촉촉하게 채워주고 피부 속 탄력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